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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에요
[똑똑한] 인공지능 ERP
#도소매/재고 #제조/생산 #건설/건축

현장&공무 업무를 한 번에 쉽고 빠르게, 현장 관리부터 인력과 비용 관리까지 효율적인 건설공정을 만들어 주는 건설 현장에 특화된 ERP 기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국세청 자동 전송이 가능
  • 거래명세표, 발주서, 견적서, 입금표 전자발행이 가능
  • 부가세 신고를 위한 매입매출/집계표를 자동 생성
  • 국세청 홈택스 내역 비교/자료 가져오기, 엑셀 파일 불러오기 가능
  • 얼마택스로 쉽고 편리하게 부가세신고 가능
  • 스마트폰 스캔 증빙 관리 기능을 통한 회계 전표 처리

부가세 자동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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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가세 준비를 못했는데 직접 신고하셔야 한다면 얼마에요에서는 가능합니다.
  • 부가세 신고 시 필요한 모든 증빙을 한번에 불러 올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현금영수증을 불러와 바로 신고하셔도 됩니다.
  • 모든 첨부 서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직접 입력하여 저장도 가능합니다.

부가세 전자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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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정된 세법을 미리 파악하여 신고 전 무료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 홈택스에 신고 가능하도록 전자 파일을 생성하여 제공합니다.

원천세 자동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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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급여, 중도퇴사, 연말정산 내역이 자동으로 신고 화면에 반영됩니다.
  • 사업소득/기타소득 등 근로소득 외 기타원천 자료도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원천세 전자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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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정된 세법을 미리 파악하여 신고 전 무료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 홈택스에 신고 가능하도록 전자파일을 생성하여 제공합니다.

연말정산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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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년 개정되는 내용을 신고 전 반영하며 같은 내용이어도 환급을 더 받을 수 있는 계산을 먼저 진행합니다.
  • 직원이 많으시다면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PDF 파일을 받아서 업로드하여 신고도 가능합니다.

지급명세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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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된 신고서 그대로 전자파일을 생성하고 홈택스 사이트에서 신고하면 됩니다.
  • 지급명세서 제출 후 환급 금액은 원천세 신고에 자동 반영됩니다.
  • 임·직원별 급여 내역을 회계 전표에 자동으로 반영
  • 일용직 급여를 시급·일급 등 원하는 경우에 따라 자동 산출이 가능
  • 4대보험, 원천세, 일용지급명세서, 연말정산 국세청 전자신고가 가능
  • 퇴직금 자동계산 및 퇴직연금가입관리, 퇴직금 추계액을 자동으로 계산
  • 언제 어디서나 작성/전송 가능한 전자 근로계약서 무료 제공
  • 직원 개인이 급여 내역, 근태 현황 조회 및 각종 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직접 출력 가능

사원 등록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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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인적사항, 부양가족, 경력 등 약 30여 개의 정보 관리가 가능하며 사원이 많은 경우 엑셀로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메일 주소, 급여 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급여명세서 메일 전송, 급여 이체 파일 생성 및 급여 즉시 이체가 가능합니다.
  • 부서, 직책, 근무형태 등 회사 내규마다 다른 항목도 추가/수정하여 우리 회사에 맞게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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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득(피부양자 포함)/상실 신고 시 이미 등록된 사원만 선택하여 급여 입력 후 버튼만 누르면 되고 신고 후 처리 결과도 조회됩니다.
  • 언제든지 기존에 신고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 업무 시간이 단축됩니다.

전자 근로계약서 작성/전송

  • 계약서 양식을 업로드할 필요 없이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바로 서명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알림톡, SMS, 메일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계약이 가능합니다.
  • 계약 진행 상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블록체인 기반의 강력한 보안으로 해킹, 위변조 걱정 없이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인사총무양식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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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용계약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퇴직금 중간 정산 신청서를 사원 이름만 입력하여 간편히 출력할 수 있으며 회사의 인감과 로고를 등록하여 출력 가능합니다.

더 강력한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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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안을 위해 인사급여 메뉴만 별도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2중 보안이 가능합니다.
  • 필요에 따라 사용자별 세부 메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급여 입력 자동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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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년 개정되는 세법을 즉시 적용하여 따로 계산하지 않아도 4대보험이 자동 계산됩니다.
  • 전월과 동일한 급여도 복사하여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동일한 달에 급여/상여 등 날짜만 다르게 지급도 가능합니다.
  • 두루누리/중소기업 취업 감면 여부 등 회사와 직원이 받는 세제 혜택도 설정만 해 놓으시면 자동 계산됩니다.

고정급/변동급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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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정한 고정급, 근태에 따라 계산되는 변동급, 부서마다 고정급, 변동급을 다르게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변동급 계산시 근로기준에 따라 수당을 설정하여 통상임금을 계산할 수 있으며 근태를 관리하여 최저 기본급 보장, 주휴수당 등 자동 계산됩니다.

지급항목, 공제항목

  • 수당 항목 및 공제 항목의 추가,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 수당 항목별로 4대보험 계산 여부, 비과세 여부, 통상임금 포함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급여 전표처리를 통한 자동 분개

  • 지급 월일을 기준으로 입력된 급여의 집계 금액을 선택하여 ‘일반전표’로 자동 전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사원별 급여/상여 계정 과목을 각각 설정하면 따로 계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금액 계산하여 자동 분개 처리됩니다.

급여 관리 및 보고서

  • 전체 사원에 대한 급여 내역은 [급여대장]을 통해 확인 및 출력이 용이합니다.
  • 부서별, 사원별, 월별 급여 지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연간/부서별 급여 집계, 지급항목별/공제항목별 집계가 가능합니다.
  • 원천징수영수증, 원천징수부, 간이지급명세서 등 타업무에 필요한 모든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급여명세서 전송, 급여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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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로기준법에 기준한 개인 정보, 구성 항목, 계산 방법, 공제 내역 등을 추가하여 급여명세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급여명세서를 출력하거나 e-Mail 전송 가능, 급여 이체 알림을 SMS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의 바로ERP에 가입되어 있다면 프로그램에서 간편히 출금까지 해결됩니다.
  • 국민은행에 가입하지 않으셔도 이체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여 쉽게 대량이체가 가능합니다.

일용직 사원 등록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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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원 등록시 엑셀파일 가져오기로 일괄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용직 사원이 정규직으로 전환된 경우 정규직 사원으로 전환하여 자동 등록 가능합니다.
  • 사원별 급여계산방식(일급/시급), 소득세/4대보험 계산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용직 급여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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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자별 급여 일괄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자별 근무시간, 근무지를 등록하여 사원별 지급액이 자동 계산되며 소득세/4대보험 계산 방식(일할/월할)에 따른 공제액을 자동 계산합니다.
  • 급여지급내역을 ‘일반전표’로 자동 전표처리가 가능합니다.

급여명세서 전송, 급여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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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로기준법에 기준한 개인 정보, 구성 항목, 계산 방법, 공제 내역 등을 추가하여 급여명세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급여명세서를 출력하거나 e-Mail 전송 가능, 급여 이체 알림을 SMS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의 바로ERP에 가입되어 있다면 프로그램에서 간편히 출금까지 해결됩니다.
  • 국민은행에 가입하지 않으셔도 이체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여 쉽게 대량이체가 가능합니다.

전자신고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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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된 일용직 급여 자료를 통해 간편히 전자신고가 가능합니다.
  • 분기별로 신고해야 하는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와 매월 신고해야 하는 근로 내용 확인 신고서 모두 지원됩니다.

근태 설정

  • 근태/휴가 유형을 우리 회사에 맞게 추가 등록 및 설정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출퇴근 시간, 연장 근무 시간, 토요일 근무 시간을 사원별로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근무 요일 지정 및 공휴일 설정, 최저 기본급 보장/주휴수당 사용 여부를 설정하여 근태 자료로 급여를 자동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근태 입력

  • 선택 사원에 한하여 근태 일괄 등록 또는 엑셀로 일괄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입력된 근태 자료를 토대로 사원별 기본급/연장/야간/휴일 수당을 자동 계산합니다.

근태대장/보고서 집계 가능

  • 전체 사원의 사원별 근무 시간 및 근태/휴가 유형별 내역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개인별/부서별 근태 자료를 월별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연월차 현황 관리

  • 입사일을 기준으로 사원별 연차 일수를 자동 반영할 수 있으며 직접 부여도 가능합니다.
  • 연차 사용시 사원별로 입력하여 관리 가능하며 근태 현황에 입력된 자료가 자동 반영되어 잔여 연차일을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퇴직금 자동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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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해 입력된 급여 내역으로 퇴직/중간정산을 자동 계산할 수 있으며 직접 입력도 가능합니다.
  • 퇴직금은 4가지(일할/월할/년할/노동부 일할) 퇴직금 산정 방식을 통하여 자동 계산이 가능합니다.
  • 입력된 퇴직금 자료를 통하여 퇴직 소득 지급명세서 작성 및 인쇄 가능하며 원천세 신고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퇴직금 추계액 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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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속 근무자의 월별 기준 급여 및 근속 월수를 기준으로 퇴직금 추계액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 아직 퇴직 연금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추계된 금액을 토대로 퇴직금 전표 처리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퇴직연금 가입/납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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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입 대상자에 1년 이상 근무시 바로 확인되어 퇴직연금 가입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1년 미만도 사용 가능)
  • 퇴직연금 가입 후 매달 납부 금액도 계산 및 등록하여 퇴직연금 금액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천세 자동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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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급여, 중도퇴사, 연말정산 내역이 자동으로 신고 화면에 반영됩니다.
  • 사업소득/기타소득 등 근로소득 외 기타원천 자료도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원천세 전자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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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천세 관련 개정된 세법을 미리 파악하여 신고 전 무료 업데이트합니다.
  • 작성된 신고서 그대로 전자 파일을 생성하고 홈택스 사이트에서 변환하여 신고하시면 됩니다.

연말정산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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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년 개정되는 내용을 신고 전 반영하며 같은 내용이어도 환급을 더 받을 수 있는 계산을 먼저 진행합니다.
  • 직원이 많으시다면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PDF 파일을 받아서 업로드하여 신고도 가능합니다.

지급명세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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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된 신고서 그대로 전자 파일을 생성하고 홈택스 사이트에서 변환하여 신고하시면 됩니다.
  • 지급명세서 제출 후 환급 금액은 원천세 신고에 자동 반영됩니다.

사업/기타소득 자료 입력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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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기타소득에 필요한 모든 소득 구분을 지원하며, 세법 개정시 변경된 필요 경비율 등은 미리 파악하여 개선합니다.
  • 사업/기타소득 자료를 입력하여 ‘일반전표’로 자동 전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소득자별 연간 현황표를 조회 및 보고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소득자별 명세서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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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하신 소득 내역으로 사업/기타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지급명세서를 작성하여 저장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 소득자별 원천징수영수증 저장시 원천세 신고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급여명세서 및 원천징수영수증, 증명서 발급 조회, 출력

  • 열람 아이디로 등록 후 사원이 직접 급여대장, 급여명세서를 조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열람 및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 발급된 재직증명서를 사원 본인이 직접 출력할 수 있습니다.

근태 및 연차 현황 조회

  • 근태대장에 등록된 내역으로 사원 본인이 근무현황 대장을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인사/급여 휴가 입력에 등록된 내역으로 연차대장을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재고조정/재고이동/분실폐기처리 기능으로 유연한 재고 관리가 가능
  • 스마트폰으로 재고 관리 가능

단계별 업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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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불의 모든 프로세스가 연동되어 한번의 입력으로 5단계 사용되는 모든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견적서를 작성하고 해단 견적서로 주문서 → 발주서 → 입고처리 → 출고처리 5단계 모두 사용 가능)
  • 모든 화면은 진행 단계를 확인할 수 있고, 부분 입고/출고 처리도 가능하며 자동으로 재고 계산됩니다.

유연한 업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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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에서 회계 담당자, 물류 담당자가 각각 관리하고 있다면 물류 담당자는 재고 유통을 통해 입력하고 거래가 완료되면 전표 처리해 회계 담당자와 공유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명의 담당자가 모두 관리할 경우, 경리/회계 화면에서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입고/출고/재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최근 단가 확인

  • 수불 입력시 최근 단가를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거래처에 어떤 단가로 입고/출고 됐는지 기존 거래를 찾지 않으셔도 화면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여 청과, 주유 등 시세에 따라 단가 변동이 빈번한 업종에서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입력

  • 외부에서 입/출고 연락을 받으신다면 재고 관리 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출고/입고/반입/반출/폐기까지 재고에 관한 모든 입력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도 실시간 반영됩니다.

바코드를 활용한 입출고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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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여 수불 내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손님이 많은 매장에선 바코드 스캔하여 신속하게 불러올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무선 바코드를 통해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품목대장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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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목이 많아도 거래처에 수불되는 품목이 한정적이라면 전용품목대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수불 입력시 거래처에 등록되어 있는 전용품목만 우선적으로 입력할 수 있고 등록되지 않은 품목 입력시 자동으로 전용품목대장에 입력되어 추후 입력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위/규격 환산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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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매 단위와 재고 관리 단위가 다른 경우 하나의 품목이지만 2개 이상의 단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박스로 구입했으나 낱개로 판매하는 도소매 업체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면적이나 중량, 부피 등으로 단가를 책정해야 된다면 규격에 계산식을 넣으면 됩니다.
  • 환산 수량에 따라 규격 단가를 입력하면 거래 입력시 자동 계산됩니다.

Lot 이력 관리

  • 동일 품목에 개별 Lot 번호를 부여하여 생산 과정 및 출고 이력을 추적 관리할 수 있습니다.
  • Lot 번호는 자동으로 부여하거나 증분값대로 채번하여 사용할 수 있고 직접 입력도 가능합니다.
  • 각 창고별로 보유하고 있는 Lot 재고를 기반으로 입출고 처리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양식 제공

  • 기본적인 거래명세표, 견적서, 발주서, 주문서 외에 출고지시서, 인수증, 청구서, 입금표, 간이영수증 등 필요한 모든 양식을 제공하며 이메일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전송 기능: 주문서/발주서/거래명세표)

창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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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일한 품목이어도 창고별로 분산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출고되는 창고 지정이 가능하여 수불 입력시 자동 반영됩니다.
  • 창고별 재고 현황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창고간 발생한 재고 변동 사항을 기록하여 재고의 이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고평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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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입선출법, 후입선출법, 이동평균법, 총평균법, 매입단가법 5가지 재고평가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된 재고평가법대로 기말재고금액, 평균 단가가 계산되며 계산 이력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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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그램과 실재고가 다를 경우 현재고를 입력하여 역산하고 기초 재고를 계산하여 수정합니다.
  • 초기에 기초 재고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직접 기초 재고를 수정할 수 있으며, 분실폐기장을 통해 분실한 품목 이력 관리도 가능합니다.

안전재고 관리

  • 품목에 대한 안전 재고량을 참고할 수 있도록 적정 재고량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재고 수량이 적정 재고량보다 적으면 발주 예측 보고서에 해당 수량만큼 부족 수량이 계산되어 예상 발주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고 입력

  • 입력된 주문서, 발주서,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를 연동하여 간단히 입/출고 전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바코드 스캐너, 얼마에요 재고관리 모바일 앱을 통해 바코드를 활용한 입/출고 처리가 가능합니다.
  • 엑셀 업로드 기능을 활용하여 대량의 입고 전표를 빠르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관리

  • 입/출고 내용을 토대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를 즉시 발행할 수 있습니다.
  • 건별 발행, 월 합계 발행 등 원하는 기준을 적용하여 자유롭게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외상매출 연령표

  • 미수금을 기간별로 파악할 수 있어 장기 미수업체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 기준월을 기점으로 최대 1년 동안 남은 미수금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익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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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각의 거래처 및 품목에 대한 이익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매출 원가를 계산하여 매출 이익을 확인하므로 집중할 수 있는 거래처/품목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외상대금 이체

  • 거래처의 외상 금액을 얼마에요를 통해 바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재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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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쿠팡, SSG, 카페24 등의 API 연동으로 얼마에요에서 재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각 쇼핑몰에서 수집된 주문 내역을 재고에 반영하여 실시간으로 재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확인, 배송 처리, 출고, 반품, 재고 파악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주문 관리

  • 주문 확인, 배송 처리, 출고, 반품, 재고 파악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주문 내역을 원하는 기간, 상태별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업체, 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각 쇼핑몰에 자동 반영합니다.
  • 배송 처리한 주문 내역을 재고에 반영해 출고 및 재고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바코드 재고 관리

  •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장치로 접속하여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바코드 스캔을 통해 물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입출고를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재고 수량의 증감과 위치 이동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정확한 재고 현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앱을 통해 분실된 물품이나 폐기할 물품의 정보를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 공사에 대한 견적, 계약, 청구, 수금까지 전반적으로 관리
  • 일용직 급여 관리를 통해 4대보험 자동 계산과 일용직 지급명세서 신고를 지원
  • 다수의 건설 현장의 공사 진행 상황 및 지출 내역을 파악
  • 공사 현장별 손익계산서, 원가명세서를 제공하고 현장별 창고 관리, 자재 관리를 지원하여 부족한 자재에 대한 발주 가능
  •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현장에 투입하여 설치, 시공까지 전반적인 납품 관리가 가능
  • 프로젝트 단위로 제작 생산부터 현장 시공까지 손익 및 원가 등 모든 현황 확인

계약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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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계약기간, 공사 착공일자, 공사 준공일자, 완료일자 등 프로그램에 입력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명을 입력하고 공급가액과 견적 금액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율이 계산되어 전자/종이 모두 출력/전송 됩니다.
  • 약금 지급일자와 회차, 보증현황, 공사개요, 현장정보 등 필요한 많은 내용을 하나의 계약 안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외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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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계약별로 외주 계약에 따른 기간, 금액, 잔액 등을 확인하고, 계약금을 입력하여 경비 처리하면 외주 경비 금액이 손익 현황에 자동 집계됩니다.

계약별 손익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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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작업 진척도에 따라 시공이 완료된 상태까지 공사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청구하고 바로 수금이 되지 않은 미수금도 자동 관리됩니다.
  • 청구만 입력하면 바로 매출로 인식되어 어떤 공사가 크게 매출에 기여했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양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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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계약에 따라 증빙할 양식들은 다양합니다.
  • 계약시 필요한 청구서, 기성검사원, 준공검사원을 모두 지원하며 출력 후 계약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재 수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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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재를 발주하고 현장에 출고되기까지 모든 프로세스가 편리하게 관리됩니다.
  • 자재 수불의 기본 단계인 자재 발주 → 자재 입고 → 자재출고 → 경비처리를 한번에 처리 가능하며 자재가 출고되면 경비 처리를 통해 자동으로 손익현황에 계산됩니다.

공사 장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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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장비는 회사 내에 구비된 장비를 사용할 수도 있고 외부에서 임대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장비들을 어느 현장에 언제까지 사용할지, 담당자가 누군지 배정하고 임대 기간, 임대 금액까지 모두 관리됩니다.

현장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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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계약이 등록되면 자동으로 현장이 등록되고 필요에 따라 더 추가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계약에 여러 현장이 있으면 현장별로 경비 내역, 자재 내역이 자동 구분되어 어려움 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경비 사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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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장 거래, 신용카드 사용 내역, 매입 세금 계산서를 불러와 바로 경비 처리만 하시면 미지급금 관리도 가능합니다.
  • 경비 입력된 내역을 토대로 임금, 외주비, 잡비 등 거래 구분 별로 조회되어 비용 관리에 효율적입니다.

일용직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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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력 공급 업체, 투입된 현장, 보수월액 등 모든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사진도 등록되어 비슷한 외국인인 경우 사진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노무 경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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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연금/공수/보수월액/4대보험 등 프로그램에 기입해 놓으시면 자동으로 계산되어 실 지급액까지 확인됩니다.
  • 지급된 노무비는 경비 처리하면 경비에 포함되고, 현장마다 동일한 일용직이어도 일수, 시간, 금액까지 자동 관리됩니다.

전자신고지원

  • 입력된 일용직 급여 자료를 통해 간편히 전자신고가 가능합니다.
  • 분기별로 신고해야 하는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와 매월 신고해야 하는 근로내용확인신고서 모두 지원됩니다.

납품 관리

  • 직접 제품을 생산하여 현장에 투입하여 설치, 시공까지 전반적인 납품 관리가 가능합니다.

설치 관리

  • 현장에 투입된 제품의 설치 작업 내용을 작성할 수 있으며, 사진이나 설치 일지를 통해 이력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 프로젝트 단위로 제작 생산부터 현장 시공까지 발주와 투입, 기성 관리까지 손익 및 원가 등 모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체크

  • 얼마근태 모바일 앱을 통해 본사, 현장에서도 클릭 한 번으로 출퇴근 가능

근무 현황 관리

  • 현장 근무 환경에 맞게 현장마다 출퇴근 장소 운영 가능
  • 직원별 근태 기록을 통해 근로 시간 산정 및 근태 내역 관리

급여 계산

  • 간편 급여 계산 제공으로 4대보험 등 정산이 필요한 내역을 알아서 반영
  • 주휴수당, 연장수당 등 각종 수당 자동 계산

생산지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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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산할 제품의 생산량을 등록하면 BOM에 등록된 부품별 소요량이 자동 계산됩니다.
  • 복사기능을 통하여 이전 생산지시내역을 그대로 등록 가능하며 거래처로부터 받은 주문서 내역을 불러와 등록 가능합니다.
  • 생산 지시서 입력 시 부족한 재고는 바로 알려줘 놓치지 않고 발주할 수 있습니다.
  • 생산지시 → 자재불출 → 생산관리 → 검수관리를 단계적으로 진행합니다.

간편 생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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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단계의 프로세스(생산지시→자재불출→생산관리→검수관리)를 거치지 않고 한번에 처리도 가능합니다.
  • 생산지시서를 입고 처리하면 모든 부품이 자동으로 불출되고 제품은 입고 처리됩니다.
  •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되어 시간 단축을 할 수 있습니다.

LOT 관리

  • LOT번호 자동부여/수동부여 설정 가능하며 생산지시별 LOT 번호 부여로 동일 품목에 대하여 체계적인 수불관리가 가능합니다.
  • 품목별/기간별/창고별 로트번호 조회를 통한 추적 기능이 제공됩니다.
  • LOT 제품 재고장을 통한 수불관리가 가능합니다.

품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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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하는 품목이 많아도 엑셀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되어 있는 품목도 수정하여 다시 업로드도 가능하고 재고 계산도 진행합니다.
  • 동일한 품목이지만 성격이 달라 다르게 관리한다면 복사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품목코드는 자동부여하거나 회사 내 체계에 맞는 코드로 부여할 수도 있고, 사용하시다가 변경도 가능합니다.

품목 단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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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급별, 정률제, 매입단가 대비 비율 설정 모두 가능합니다.
  • 등급별 단가는 5단계까지 가능하며 거래처에 사용하는 등급가를 지정하면 해당 단가로 수불 관리됩니다.
  • 거래처마다 할인율이 다르다면 거래처에 정률제를 입력하면 되며, 매입 단가가 자주 바뀌고 그에 따라 매출 단가가 변경된다면 비율만 설정해 매출 단가가 자동으로 계산되어 변경됩니다.

세트 관리

  • 항상 같이 출고되는 품목은 세트로 묶어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 사과, 배, 포도를 묶어서 과일 세트를 만들어 판매한다면 과일 세트란 세트 품목을 만들어 사용하면 출고시 세 품목이 자동 출고됩니다.
  • 청과, 음료(커피) 등 도소매 업종에서 사용하면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라벨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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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코드를 스캔하여 입력도 되고 정식 바코드 체계가 아니어도 임의 숫자, 영문을 입력해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바코드에 입력된 숫자, 영문은 바코드 체계로 변환되며 라벨로 출력하여 부착 후 관리하시면 됩니다.

원산지, 조달청, 주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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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산지 코드를 기입해야 하는 무역, 식재료 판매 업체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조달청 식별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업체 와인, 주류를 판매하여 주류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업체 모두 품목에서 관리가 가능하여 쉽게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세분화 관리

  • 품목이 추가됨에 따라 한번에 관리하기 힘들다면 그룹화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상품, 제품, 반제품, 부품, 기타, 세트, 자재 7개로 구분이 가능하며 같은 구분이어도 성격에 따라 분류명, 브랜드, 모델명으로도 그룹화가 되어 다양한 조건값을 복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목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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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서별 목표금액을 설정하여 각 부서의 매출 실적을 관리할 수 있고, 부서에 따른 사원별 매출 목표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및 수납이 등록되면 달성률을 확인할 수 있어 부서 및 사원별 목표 금액에 따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 예상 영업 활동 내용을 등록하여 영업 활동하기 앞서 준비도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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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의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등록하여 영업활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을 등록하여 행사도 가능하며, 해당 내용을 SMS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견적서/발주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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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견적서/발주서 내용을 서로 복사하거나 엑셀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 견적서/발주서 복사 기능을 통해 과거 견적서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견적/발주 수량과 비교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납기 일자를 설정하여 견적 일정 관리가 쉬워집니다.

종이, 이메일, 팩스로 고객사에 전달 가능

  • 입력된 견적서/발주서는 PDF 저장, 엑셀로 변환 가능하며 출력 및 이메일, 팩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전송된 견적서/발주서의 수신 여부를 이메일, 팩스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무 연계

  • 작성된 견적서/발주서 내용을 그대로 불러와 주문서(수주서)/발주서/영업목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성사 시 바로 입고/출고 처리도 가능하며, 입고/출고 처리시 부분 입고/출고도 가능합니다.

원하는대로 양식 설정

  • 견적서 인쇄 화면을 편집할 수 있어 원하는대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정보만 선택하여 인쇄하고 해당 양식을 저장하여 추후 출력 시에도 해당 양식대로 출력 가능합니다.

거래명세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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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래명세표는 다양한 화면에서 입력 가능합니다.
  • 거래명세표 화면에서 입력 후 출고 처리할 수 있으며 출고 전표 입력 후 여러 번표를 모아서 1장의 거래명세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주문서 출고 처리 후 해당 건을 거래명세표로 발행할 수 있으며, 거래처의 미수금/수량/단가/금액 등 약 15여 개의 항목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의 다양한 출력

  • 전용 양식지, 백지 인쇄, 엑셀, PDF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기본으로 제공되는 거래명세표 양식 외에 입금표, 청구서, 인수증, 출고지시서, 간이영수증, 감열영수증 문서로 출력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전송

  • 이메일로 거래처에 전송하거나 팩스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 발행 여부에 대해 문자 전송도 가능하며, 전송된 거래명세표의 수신 여부를 이메일, 팩스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발주 업무

  • 전화 및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고 온라인 시스템으로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발주사는 온라인에서 주문 승인 여부 및 진행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문/출고 관리

  • 발주사로부터 주문 사항을 ERP에 자동 반영합니다.
  • 공급사는 주문 확인 후 거래처 담당자에게 SMS 및 팩스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 공급사는 주문 관련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발행은 물론 출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

  • 시스템을 사용할 발주처마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생산실적/검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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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간을 설정하여 생산지시서에 대한 생산지시량, 생산량, 잔량, 완료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산지시서별 생산량에 대한 검수상태(완료/진행/발행)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작업보고서/생산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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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비 라인별로 생산 품목 및 기계 가동 시간, 작업 시간, 생산량을 작업 보고서로 출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생산지시서를 생산지시량/누적생산량/잔여량과 함께 작업 보고서의 내용은 생산 보고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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